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신경전이 관심을 모았다.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인간의 조건'에서 멤버들은 '피부&탈모 정복하기' 미션을 체험하는 모습이 비쳐졌다.

   
▲ 인간의 조건 김영희, 박은지와 신경전 "TV에서 보니까 예뻤는데 직접 보니까 실물이 별로다"/KBS2 방송 캡처

이날 김영희는 "내가 봤을때 박은지보다 내가 예쁜 것 같다"는 발언과 함께 자신보다 못생긴 멤버로 김신영, 김숙, 박은지를 꼽았다.

그 말에 박은지는 발끈해 "기준이 뭐냐"고 물었고 김영희는 "TV에서 보니까 예뻤는데 직접 보니까 실물이 별로다"라고 답했다. 이에 박은지는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특히 김영희는 김숙과 함께 "쟤 또 혼자 이야기 하는 거냐. 여자들이 싫어하는 타입이다. MC병 있는 거 같다"고 큰소리로 뒷담화를 했다.

방송 이후 다음 주 예고에서 박은지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비춰지며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신경전, 오호라~!”, “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신경전, 흥미진진한데”, “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신경전, 재미있겠다”., “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신경전, 단순 편집을 잘한 것 아니야?”, “인간의 조건 박은지 김영희 신경전,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