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은지원이 오는 27일 솔로 앨범을 내고 컴백한다. 젝스키스 멤버들과 YG에 둥지를 튼 뒤 처음 솔로 활동에 나서는 것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에 은지원의 솔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카프로 얼굴을 가렸지만 눈매만으로 카리스마를 내뿜는 은지원의 티저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2019. 06. 27'이라는 컴백 날짜가 명시돼 있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하지만 앨범 타이틀 등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아 오래간만에 솔로로 나서는 은지원이 어떤 음악을 선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키웠다.

은지원은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해 '폼생폼사', '커플' 등 많은 히트곡들로 큰 인기를 얻으며 대표적인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은지원은 솔로로도 '만취 In Melody'. '미카사로', 'Adios' 등 히트곡들을 내놓은 바 있다.

은지원은 가수 활동 외에도 KBS2 '1박2일', tvN '신서유기'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친근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를 이어왔다.

해체됐던 젝스키스는 2016년 MBC 예능 '무한도전'을 통해 무대에 함께 오른 것을 계기로 재결합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확인하고 YG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며 성공적으로 컴백한 바 있다. 2017년 젝스키스 이름으로 18년 만에 정규 5집 'ANOTHER LIGHT'를 발표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