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정종철이 원빈과의 오랜 인연을 공개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는 '개콘투게더' 특집으로 꾸며져 개그맨 정종철, 이승윤, 김준현, 김원효, 오나미, 김승혜가 출연했다.


   
▲ 사진=KBS2 '해피투게더4' 방송 캡처


이날 '해피투게더4'에서 정종철은 동갑내기 원빈과 집에서 같이 게임을 할 정도로 절친한 사이였다며 "그 때는 원빈이 별 거 아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당시는 원빈이 '가을동화' 이후 공백기를 가지던 때이자 정종철이 '개그콘서트'의 옥동자 캐릭터로 맹활약 중일 때였다고.

정종철은 "그러던 중 제가 '갈갈이 패밀리와 드라큘라'라는 영화를 찍게 됐다. 그런데 원빈도 영화를 찍게 됐다고 해서 물어보니 '태극기 휘날리며'를 찍는다더라"라며 "그래서 '너 많이 휘날려라'라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태극기 휘날리며'의 대흥행 이후 연락이 뜸해졌다는 원빈. 정종철은 "한동안 연락이 안 되다가 이야기를 했는데, 또 영화를 찍게 됐다고 하더라"라며 원빈의 대표작인 '아저씨'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그러고 나서 걔랑 나랑 아저씨 사이가 됐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대한민국이 만나고 싶은 스타들을 게스트로 초청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