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100만뷰 넘으면 더 보여줄 것"...과거 화보 가려지지 않는 가슴 '아찔'
 
걸그룹 시크릿이 신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로 컴백하며 전효성이 "100만뷰가 넘으면 미공개 뮤비 공개할 것"이라고 깜짝 공약을 내건 가운데 과거 전효성의 화보가 관심을 끌고 있다다.
 
전효성은 최근 남성 패션매거진 ‘긱(GEEK)’과 함께 찍은 화보를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전효성은 블랙 시스루 의상과 핫팬츠로 아찔한 볼륨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하고 있다.
 
   
▲ 전효성/사진=긱(GEEK)
 
특히 오토바이 위에 드러누운 전효성은 터질듯한 가슴 볼륨과 물오른 미모는 섹시한 매력을 더욱 강조해 눈길을 끈다.
 
한편 전효성은 1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시크릿 깜짝 공약. 이번주 일요일까지 ‘아임인러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 돌파 시 특별한 버전의 미공개 뮤직비디오 공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한 사진 속 전효성은 가죽 소재의 블랙 민소매 의상에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시크릿은 이날 유투브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시크릿 서머(SECRET SUMMER)’의 타이틀 곡 ‘아임 인 러브’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전효성 아임인러브 공약 소식에 네티즌들은 “전효성 아임인러브, 뭐를 더 보여줄거지? 궁금해"  "전효성 아임인러브, 정말 섹시해"  "전효성 아임인러브, 공약보다 셀카에 더 눈이 간다” “전효성 이번 콘셉트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