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본명은 김상은, 나이는 송창의와 동갑" 깜짝 프로필 공개

배우 이지아가 '힐링캠프'에서 자신의 본명과 실제 나이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본명은 김상은이고 실제 나이는 배우 송창의와 동갑인 36세다.

이지아는 1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게스트로 출연해 서태지와의 결혼과 이혼, 정우성과의 만남 등 궁금한 얘기를 담담하게 털어놓았다.

   
▲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와 동갑"/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이지아는 이날 MC 이경규가 "이지아를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나오는 게 없다. 그래서 외계인설도 있다"고 묻자 자신의 프로필을 얘기했다.

이지아는 "이지아라는 이름은 우선 가명이고 성은 김씨다. 원래 이름은 김상은이었고, 지금은 김지아로 개명을 했다. 나이는 배우 송창의와 동갑이라고 예전에 기사가 나갔었는데 맞다"고 설명했다. 송창의는 1979년생이다. 

이지아는 이어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로 데뷔한 뒤 프로필이 드러나지 않자 외계인설, CG설 등 다양한 이야기가 있었다"며 "나는 대중이 황당해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걸 믿는 사람이 많더라"고 말했다.

힐링캠프 이지아 본명 나이 공개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본명 송창의와 동갑, 나이가 의외로 많네"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와 동갑, 왜 송창의를 언급한 거지?"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와 동갑, 솔직하네"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와 동갑, 개명을 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