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의 결혼 소식 들은 정우성 하는 말이?...'깜짝'

배우 이지아가 서태지와의 결혼 사실을 접한 정우성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이지아는 11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기쁘지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게스트로 출연해 서태지와의 결혼과 이혼, 정우성과의 만남 등에 대해 솔직한 얘기를 들려줬다.

이지아는 이날 방송에서 드라마 '아테나'를 통해 연인 관계가 되었던 배우 정우성에 대해 "대인관계가 원활하지 않은 나에게 먼저 손을 내밀어 주고 아무렇지 않게 대해줬다"고 입을 열었다.

   
▲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의 결혼 얘기하자 정우성은?/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이지아는 이어 "처음부터 남녀로 호감이 가고 이상형이었던건 아니었지만 8개월 넘게 촬영하면서 얘기를 많이 나눴고 그러면서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이지아는 파리에서의 정우성과의 데이트 사진 포착에 대해 "그렇게 좋은 시간을 보내고 얘기를 해야 할 것 같아서 힘들게 얘기를 했다"며 서태지와 결혼 사실을 정우성에게 털어놓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정우성은 서태지와의 결혼 얘기를 덤덤히 받아들였다. 이지아는 "그분이 너무도 아무렇지도 않게 '나도 10여년 동안 만난 여자 있었어'라고 말하더라. 감동받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 결혼과 정우성 반응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결혼에 정우성 반응, 정우성 상남자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결혼에 정우성 반응이,  왜 헤어졌지?"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결혼에 정우성 반응, 그런 사람이 이혼 소식에 헤어져?"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결혼에 정우성 반응이, 진짜 고마운 마음이 절절"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