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 결혼 "되돌릴 수 없는 불효"...정우성 반응은?

배우 이지아가 "서태지와의 사랑은 되돌릴 수 없는 불효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지아는 11일 오후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내가 선택한 사랑은 다람쥐에게도 들키면 안 되는 것이었다"고 어렵게 서태지와의 사랑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지아는 "열성팬이었다가 만나게 됐다는 얘기는 와전됐고 그가 LA 위문공연을 하러 왔을 때 우연하게 만나 많은 비밀을 간직하게 됐다"고 해 궁금증을 낳았다.

   
▲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 결혼 돌이킬 수 없는 불효" 정우성 반응을?/사진=SBS 방송 캡처

이지아는 "집 밖에도 나가기 힘들었고 되돌릴 수 없는 불효를 저질렀다"며 "결혼 후 부모와도 7년 동안 연락을 끊었다"고 털어 놓았다.

이지아는 또 "나만의 얘기가 아니라서 말하기 조심스럽지만, 어느 순간 되돌리긴 이미 늦었더라"라며 조심스럽게 말을 이어나갔다.

이지아는 '힐링캠프' MC들이 "만약 딸이 비슷한 선택을 한다면 어떻게 하겠느냐"고 묻자 "아마 무슨 말을 해도 들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 순간 그토록 중요했던 것이 영원히 가장 중요한 것은 아닐 수도 있다'는 말을 해주고 싶다"고 답했다.

이지아는 "어린 나이에 선택한 것치고는 대가가 너무 컸다. 후회는 하지 않지만 그때로 돌아간다면 같은 선택은 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지아는 연인이었던 정우성이 서태지와 자신의 과거 결혼 사실을 덤덤히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이지아는 이지아는 "그분이 너무도 아무렇지도 않게 '나도 10여년 동안 만난 여자 있었어'라고 말하더라. 감동받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지아는 지난 2011년 과거 서태지와 비밀리에 결혼한 후 이혼 소송에까지 이른 사실이 밝혀지며 큰 화제를 모았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의 결혼 큰 불효 언급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 결혼 언급, 지금에서 후회하면 뭐해"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결혼 언급, 어렸을때는 정말 아무 것도 안보여"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결혼 언급, 정우성 상남자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결혼 언급, 정우성과는 왜 헤어진 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