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 삶 얘기 들어보니 '깜짝'...정우성 반응은? '의외'

배우 이지아가 가수 서태지와의 비밀결혼에 대해 속내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지아는 1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게스트로 출연해 서태지와의 결혼과 이혼, 정우성과의 만남과 이별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공개했다.

이지아는 이날 방송에서 서태지와의 만남과 결혼에 대해 "정말 온 국민이 다 아는 유명인과 함께 숨겨진다는 것은 바위 뒤에 몸을 숨기는 것처럼 간단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 삶 들어보니...정우성 반응은/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이지아는 이어 “사소한 것 하나하나 자유롭지 못했다. 정말 많이 힘들기도 했고 포기해야하는 부분도 많았다”라며 당시의 고통을 얘기했다.

이지아는 또  “로미오와 줄리엣이 한 살만 더 많았어도 그런 비극적인 결말은 없었을 것이다”라며 “제가 짐작할 수 있는 삶이 아니었다. 몰랐다”고 후회하는 듯한 말을 했다.

이지아는 서태지와의 결혼얘기를 들은 정우성의 반응도 얘기해 깜짝 놀라게 했다.

이지아는 파리에서 드라마 '아테네' 촬영 중에 정우성과 사랑에 빠져 서태지와의 과거 결혼 얘기를 고백했다며 "그분이 너무도 아무렇지도 않게 '나도 10여년 동안 만난 여자 있었어'라고 말하더라. 감동받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앞서 이지아는 지난 2011년 4월, 서태지와의 이혼 소식이 갑작스럽게 언론에 보도되면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 데뷔 경로 루머에 대해 중견 배우 선배의 CF 추천으로 데뷔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의 결혼 큰 불효 언급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와 결혼 언급, 지금에서 후회하면 뭐해"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결혼 언급, 어렸을때는 정말 아무 것도 안보여"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결혼 언급, 정우성 상남자네"  "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결혼 언급, 정우성과는 왜 헤어진 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