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와 동갑" '깜짝'..송 "김상은은 기억나는데..."

배우 이지아가 본명과 나이를 공개해 화제가 된 가운데 배우 송창의가 중학교 동창 이지자에 대해 한 언급이 주목받고 있다.

송창의는 지난 2011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김상은(이지아의 본명)을 기억하지만 당시 김상은이 지금의 이지아인지는 잘 모르겠다"며 "중학교 재학 당시 '김상은'이란 친구는 전교생이 모두 알 만큼 예쁘고 인기가 많았다"고 말했다.

송창의의 이지아에 대한 이같은 언급은 당시 한 네티즌이 이지아가 배우 송창의와 중학교 때 같은 반이었다는 글이 화제가 됐기 때문.

   
▲ '힐링캠프' 이지아, "본명은 김상은이고 송창의와 동갑 맞다"/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이지아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중대초등학교와 가원중학교에 김상은이라는 본명으로 다녔다. 그러다 1993년 중학교 2학년 중반에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떠났다. 이에 같은 가원중학교 출신 배우 송창의가 동창이었을 것이라는 주장이 돌았었다.

한편 이지아는 11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본명과 나이를 공개했다.

이지아는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외계인설에 대해 "이지아라는 이름은 우선 가명이고 성은 김씨다. 원래 이름은 김상은이었고 지금은 김지아로 개명을 했다. 나이는 배우 송창의와 동갑이라고 예전에 기사가 나갔었는데 맞다"고 설명했다. 
 
힐링캠프 이지아 본명과 송창의 동갑 소식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본명 송창의와 동갑, 나이가 의외로 많네"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와 동갑, 왜 송창의를 언급한 거지?"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와 동갑, 솔직하네"  "힐링캠프 이지아 송창의와 동갑, 개명을 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