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SF9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그룹 SF9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RPM'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RPM'은 인기 팝스타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제니퍼 로페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프로듀서팀 Tha Aristocrats와 ICONICSOUNDS가 프로듀싱했다.

'RPM RPM Boom Boom Boom'이라는 가사와 함께 시작되는 후렴구에서는 긴장감이 느껴지는 비트 위 웅장한 사운드가 전개되며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영빈∙주호∙휘영 등 SF9 래퍼 라인과 함께 보컬 태양이 작사에 참여해 더욱 깊어진 SF9의 색깔을 선보인다.

특히 SF9은 '질렀어', '예뻐지지 마'를 통해 전매특허로 자리잡은 감각적인 섹시 퍼포먼스에서 한 단계 발전,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SF9이 쌓아온 실력과 팀워크를 증명할 예정이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에는 'RPM' 외에 영빈∙주호∙휘영이 작사에 참여하고 뭄바톤 리듬이 독특한 분위기를 주는 '돌고 돌아'(Round And Round), 영빈∙주호∙휘영∙찬희가 작사에 참여해 어떤 시련에도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 'Dreamer', 영빈∙주호∙휘영이 작사에 참여하고 PBR&B 요소가 매력적인 팝 'Liar', 영빈∙주호∙휘영이 작사에 참여한 일렉트로 팝 장르의 'See U Tomorrow', 주호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퓨처 베이스 기반의 EDM 팝 'Echo'까지 총 6곡이 담겼다.

SF9의 새 앨범 'RPM'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내일(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