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아이파크시티·광주 화정 아이파크 견본주택 유튜브에 선 공개
   
▲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 5월 분양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 84㎡B타입 견본주택 내부./사진=HDC현대산업개발

[미디어펜=유진의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이 유튜브 채널에 직원들이 직접 기획·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3월에 분양한 대전 아이파크 시티의 모델하우스 미리보기 콘텐츠는 약 9만 뷰(view)를 기록했다. 내 집 장만을 하려는 수요자들은 견본주택을 방문하지 않고도 핸드폰으로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을 미리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해당 콘텐츠는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주말에 견본주택을 방문하지 않고도 간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5월에 공급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도 유튜브를 통해 단지 소개하는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유튜브를 기획하는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보통 입주나 분양을 앞둔 현장 홍보는 책자를 활용하는 게 일반적이었지만 다양한 취향과 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해당 채널을 통해 아이파크의 생생하고 구체적인 장점을 고객에게 보여줌으로써 경쟁력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HDC현대산업개발은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만족시키며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HDC현대산업개발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청주가경 아이파크 입주단지 찾아보기’, ‘신길뉴타운 아이파크 입주현장 둘러보기’, ‘보육특화형 일산 2차 아이파크 소개’ 뿐만 아니라 HDC현대산업개발이 직접 시공한 국내 최초의 돔 야구장, ‘고척 스카이돔 둘러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