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금) 2시 현재 댓글 2000여개

포털사이트 다음이 집계한 30일(금) 최다댓글뉴스는 YTN 동영상 “김효재 의원 등, 전교조 명단 공개 동참...파문 확산”이 차지했다. (http://media.daum.net/politics/others/view.htmlcateid=1020&newsid=20100430004505089&p=ytni)

이 기사는 “한나라당 김효재 의원의 홈페이지이다. 같은당 조전혁 의원에 이어 전교조 소속 교사 6만 명의 명단을 게재했다”며 “김 의원은 국회의원으로서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야할 책임이 있다며 전교조 명단공개를 원하는 국민이 한 사람이라도 있다면 함께 싸워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고 밝혔다.


30일(금) 다음 최다댓글뉴스인 YTN 동영상 “김효재 의원 등, 전교조 명단 공개 동참...파문 확산”
▲30일(금) 다음 최다댓글뉴스인 YTN 동영상 “김효재 의원 등, 전교조 명단 공개 동참...파문 확산”



techan62님은 "장하신 한나라당 의원님들꿋꿋한 당신글의 뱃심에 찬사를 보냅니다. 이왕이면 의원님들 지역구가 어딘지도 같이 올려주셔요. 한표 찍어 드릴께요. 단 벌금은 반드시 낸다는 조건으로... 차기 대통령 감들이십니다"라고 말했다.


일나그라님은 "딴나라 인간들이정의, 원리원칙, 기본 등등 이런말 할때 제일 짜증나더라.. 이제 딱 1달 조금 남았다...째매만 더 기다리바라.. 잉여인간들 집합소야.."라고 비꼬았다.


sun-star님은 "딴따라당...저넘들을 엄히 다스려야...다시는 법을 우습게 보지 않지... 그나저나 떡쇠들은 이럴때 가만있더라... 떡쇠들이 저런넘들 잡아야 국민의 칭송을 받지 ... 조,중,동 나팔부대 동원하며 북치고 장구치고 해야 하는데... 안그러냐 딴따라당 니들은 더 잘알지............."라고 조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