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레알마드리드 vs 세비야 슈퍼컵 생방송...하메스와 토니 유럽무대 데뷔전

매년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 우승팀이 맞붙는 대회인 슈퍼컵이 초미의 관심을 끌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와 세비야는 13일 오전 3시45분(한국시간) 영국 웨일스 카디프에 위치한 카디프스타디움에서 '2014 UEFA 슈퍼컵'을 놓고 맞대결을 시작했다.

UEFA 슈퍼컵은 직전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팀과 UEFA 유로파리그 우승팀이 대결을 펼치는 경기다.

   
▲ 레알마드리드 vs 세비야 슈퍼컵 격돌. SPOTV+ 중계

이날 레알 마드리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가레스 베일, 카림 벤제마를 비롯해 하메스 로드리게스, 토니 크로스 등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더해진다. 반격에 맞선 세비야는 니콜라스 파레하와 다니엘 카리코를 완전 영입하고 데니스 수아레스, 이아고 아스파스 등 걸출한 선수를 보강했다.

카를로 안첼로티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공식 인터뷰에서 "토니 크로스와 하메스 로드리게스, 호날두와 베일이 선발로 나선다"고 밝혔다.

슈퍼컵 경기는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토니 크로스의 데뷔전이 될 전망이다.

2014 브라질월드컵 골든 부츠 수상자인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7100만 파운드(약 1225억원)에 AS 모나코에서 이적했으며, 바이에른 뮌헨을 떠나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한 토니 크로스의 몸값도 3000만 유로(약 417억원)에 달한다.

레알마드리드와 세비야의 경기는 SPOTV+에서 생중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