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TV가이드, 총 8회에 걸쳐 방송

SBS가 매주 일요일 밤 월드컵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명해보는 월드컵 TV가이드 ‘월드컵 집중탐구, 골!’을 총 8회에 걸쳐 방송한다.

월드컵을 두 달여 앞둔 지금 월드컵 본선에 오른 32개 팀의 전력 분석부터 축구스타들의 소식, 월드컵 이모저모까지~ 김일중, 배성재 아나운서 콤비와 함께 자세하게 알아본다.

[코너1. 집중탐구]

‘도대체 이 나라는 어떤 팀이야’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32개의 본선 진출국을 속속들이 알아보는 코너. 각 국가별로 지역 예선을 치러온 과정을 통해 최근 전력을 살펴보고 월드컵에 나서는 팀별 포메이션, 강점, 단점 등을 박문성 해설위원이 자세하게 설명해 준다. 월드컵 본선에 오른 32개 국가를 한주에 네 팀씩, 8주 동안 집중 탐구해 본다.

[코너2. 놈놈놈 -뜬 놈! 뜰 놈! 돌아올 놈!]

월드컵이 전 세계의 뛰어난 축구선수들의 실력을 펼치는 경연장인 만큼 그들의 플레이를 지켜보는 것도 큰 재밋거리일 터! 이번 월드컵에서 주목해야 할 떠오르는 스타와 전성기를 구가하는 스타 플레이어, 월드컵을 통해 그라운드 복귀를 선언한 돌아올 스타들을 조명해 본다.

[코너3. 월드컵 이모저모]

월드컵을 준비에 여념 없는 남아공 소식부터 팀별 감독, 선수의 동향에 이르기까지~ 한 주 동안 이슈가 됐던 월드컵 소식을 정리한다. 유쾌, 상쾌, 통쾌한 두 남자가 전해주는 월드컵의 모든 것!


‘월드컵 집중탐구 골!’은 매주 일요일 밤 12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