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사 전문 분야 결합 통한 시너지 효과 및 통합 컨설팅 제공 효과 기대
   
▲ 26일 이남구 IPR스퀘어 대표와 오우식 퍼포먼스웨이컨설팅 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IPR스퀘어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IPR스퀘어는 퍼포먼스웨이컨설팅과 컨설팅 관련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IPR스퀘어의 IR∙PR 컨설팅과 퍼포먼스웨이컨설팅의 경영진단 및 분석 관련 업무 협력을 통해 국내 유망 기업들의 기업 가치 제고와 경영효율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양사는 전문 분야의 결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와 통합 컨설팅 제공으로 기업의 지속가능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퍼포먼스웨이컨설팅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로 유망기업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판로개척이 어려운 각 지역 기업들에게 필요한 종합적인 컨설팅이 가능해졌다"며 "양사가 가진 다양한 서비스와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전략적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IPR스퀘어 관계자는 "다변화하는 국내 증시 상황에서 상장 기업 및 상장을 희망하는 기업들에게는 전문적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컨설팅이 필요하다"며 "퍼포먼스웨이컨설팅과의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기업 가치 제고 및 마케팅에 대한 보다 전략적이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