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일본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J.SHOPPING’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카드의정석 J.SHOPPING 이미지/사진=우리카드


대표적인 쇼핑 명소인 돈키호테, 빅카메라, Family Mart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입출국 시에 국내외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멤버스’ 혜택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국내온·오프라인쇼핑 10% 할인 △해당 카드로 4대 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5% 추가할인 △4대 주유소(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 시 리터당 60원할인 △스타벅스, 폴바셋 10% 할인 등의 서비스도 탑재했다. 

우리카드와 저비용항공사(LCC)인 ‘에어서울(AIRSEOUL)’과 제휴해 준비한 혜택도 있다. 에어서울 이용 시 위탁수하물 추가 5kg까지 무료 서비스, 현지 도착 시 수하물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는 ‘수하물 우선하기 서비스’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이벤트 응모와 9월말까지 누적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스마트앱을 통해서만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동일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