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블루아이 최종 우승, MVP 김설진...자말심스 심사평  '깜짝'

'댄싱9'에 출연한 영화 '스텝업' 총안무가 자말심스가 댄서들의 무대에 감탄을 드러냈다.

자말심스는 15일 방송된 Mnet '댄싱9' 마지막회에 특별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멤버들이 한 팀을 이뤄 맞대결 하는 믹스매치 미션으로 화려하고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졌다.

   
▲ 댄싱9 최종우승 불루아이, 자말심스 심사평 '깜짝'/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최종 승리는 블루아이에게 돌아갔다. MVP는 김설진이 차지했다. 블루아이는 첫승을 거두면서 시즌1에서 우승한 레드윙즈와 역대 1대1의 전적을 기록하게 됐다.

자말심스는 이날 미국으로 초대하고 싶은 댄서를 묻는 질문에 "'스텝업 올인'에 출연했어도 잘 어울렸을 것 같은 댄서들이 있다"며 "최남미와 손병현, 박정은"이라고 답했다.

자말심스는 이어 "오늘 무대를 보니 김기수도 포함해야할 것 같다"고 덧붙였고, 김기수는 자말 심스의 칭찬에 엄지손가락을 치켜 올리며 기쁨을 표현했다.

댄싱9 블루아이 우승과 자말심스 평에 네티즌들은 "댄싱9 블루아이 우승과 김설진, 자말심스 평...대단하다다"  "댄싱9 블루아이 우승과 김설진, 자말심스 평...스텝업에 출연해도 된다니 대단"  "댄싱9 블루아이 우승과 김설진, 자말심스 평...정말 끝내주는 무대였다"  "댄싱9 블루아이 우승과 김설진, 자말심스 평...대장정이 마무리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