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독보적인 음색의 여성 솔로 가수 이하이가 '2019 썸머홀릭 콘서트' 라인업에 합류했다. 

'썸머홀릭 콘서트'는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휴식과 위로를 주는 특별한 공연으로 오는 8월 9일, 10일, 11일 사흘간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이하이는 릴레이 콘서트의 시작을 알리는 9일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둘째 날인 10일은 빈티지한 음색으로 전 세대의 감성을 아우르는 카더가든이,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휘성이 참여한다.

   
▲ 사진=인넥스트트렌드 제공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리듬감으로 단번에 존재감을 알린 이하이는 2012년 '1,2,3,4'로 솔로 데뷔했다. 이후 'It's Over', 'Rose', '한숨', '손잡아 줘요’, 그리고 올해 '누구 없소(NO ONE)'까지 연이어 히트곡을 내놓으며 갈수록 음악적으로 성숙미를 더하는 독보적인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하이는 이번 '2019 썸머홀릭 콘서트'에서 더욱 깊어진 개성과 소울 가득한 다채로운 색깔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9 썸머홀릭 콘서트' 티켓은 오는 8일 오후 4시부터 인터파크, 멜론 티켓, 예스24, 롯데콘서트홀에서 예매 가능하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