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에어 '진마켓 반값데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진에어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진에어가 2019년 하반기 진마켓 종료 3일을 앞두고 특가 항공권 예매 기회를 놓친 고객들을 위한 ‘진마켓 반값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 진에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진마켓반값’을 검색 후, 상단 배너를 클릭하면 왕복 항공 운임의 50% 할인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프로모션 코드는 특가 운임 구분없이 10월 27일부터 12월 18일 사이 운항하는 국제선 왕복 항공편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진에어는 5일 하루 동안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매 시간마다 각각 100명씩 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말 랜덤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2019년 하반기 진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5000원·1만원· 3만원권 중 무작위로 1인당 1회씩 제공된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7월 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예매 기회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진마켓 특가 항공권을 일부 노선 대상으로 추가 좌석 오픈을 실시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번 이벤트와 3일 남은 진마켓 특가 항공권 예매 기회를 활용해 좋은 여행 계획 세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