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A 한국표준협회 주관행사에 공공기관 부문으로 참여
   
▲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9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에서 김광식 서울도시가스 신규사업팀장(오른쪽에서 2번째)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서울도시가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서울도시가스는 지난 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KSA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9 서비스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8일 밝혔다.

이 대회는 고객경험 중심의 서비스를 창의적으로 구현한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서울도시가스는 공공기관 부문으로 참여해 서비스 디자인을 활용해 국민 행복에 기여하는 프로세스 개선 및 새로운 공공 서비스 개발을 인정 받았다.

특히 △단순 청구서 조회 기능에서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수준으로 업무를 확장한 모바일 앱 서비스 '가스앱' △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모바일 요금 할인 혜택 서비스 '가스락' △표준화된 가스앱 플랫폼을 제공하는 'PaaS'로 모바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 상공사례·기획·운영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광수 서울도시가스 기획조정부문 상무는 "서울도시가스의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며 "IT서비스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소비자의 편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