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60일, 지정생존자'의 이준혁이 60초 엔딩 저격수에 등극했다.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극본 김태희, 연출 유종선)는 갑작스러운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대한민국에서 환경부 장관 박무진(지진희)이 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가족과 나라를 지키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8일 방송된 3화에서 이준혁은 테러 나흘 만에 극적으로 구조된 기적의 생존자로 등장했다. 국회의원 오영석으로 분한 이준혁은 방송 3회 만에 테러 현장에서 얼굴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90분간 펼쳐진 이야기에서 반전되는 이준혁의 60초 기적 엔딩은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 사진=tvN '60일, 지정생존자' 방송 캡처


오영석은 해군 장교 출신의 무소속 국회의원으로 공동체에 대한 헌신을 사명으로 삼고 있는 타고난 군인, 타고난 리더의 성향이 있는 인물이다.

박무진이 실용적인 정책을 중심으로 사람들의 신뢰를 얻었다면 오영석은 아우라와 강력한 카리스마로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는다. 이에 '기적의 생존자'로 등장한 오영석과 '지정생존자' 박무진의 관계에도 관심이 쏠린다. 

기적의 생존자 이준혁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60일, 지정생존자'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