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강식당3'에서 공식 주제가처럼 불려온 '쓰담쓰담'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쓰담쓰담'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시청자들의 끊임없는 음원 발매 요청이 있었다. 이에 오늘(13일) 정오 드디어 공식적으로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

tvN 예능 '강식당3'는 '신서유기' 시리즈의 외전 형식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피오가 직접 식당을 운영하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최근 병역의무를 마친 규현이 합류했다. 

이번 시리즈를 시작할 당시 절친 송민호와 피오가 의기투합해 주제가를 만들어왔다며 선보인 노래가 바로 '쓰담쓰담'이었다. '신서유기'와 '강식당' 시리즈에서 자주 등장하는 화면 조정시간 속 멜로디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이 노래는 아번 '강식당2~3'에서 멤버들이 힘든 식당일을 하면서도 행복과 사랑을 외치며 여유를 찾으려 할 때마다 흥얼거려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 사진=tvN '강식당3' 제공


오늘 발매되는 '쓰담쓰담' 음원에는 기존 송민호, 피오의 노래는 물론 시리즈 도중 깜짝 합류한 규현의 목소리도 포함된다. 슈퍼주니어 메인 보컬이자 발라더인 규현이 이번에는 보컬이 아니라 래퍼로 참여한다는 후문이어서 주목된다. 규현이 랩으로 참여하는 첫 공식 음원이 되는 셈. 

송민호, 피오, 규현이 입을 맞춰 더욱 완벽해진 음원으로 공개될 '쓰담쓰담'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