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어려운여자' 뮤비 베드신 '아찔'...실제 아내와의 사랑얘기?

버스커버스커 출신 장범준의 솔로 1집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의 내용이 본인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CJ E&M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범준의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 장범준 '어려운 여자'/사진=뮤직비디오 캡처


'어려운 여자'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심리를 담아 만든 한 여자에 대한 찬양가다. 뮤직비디오는 한 남자가 여인을 만나 사랑을 하고 결혼해 아이가 태어나는 기쁨을 담고 있다.

사무실에서 빠져나와 택시 안에서 잠든 남자의 회상 속에서 야릇한 베드신을 연출하는 여성은 뮤비 결말에서 남자의 아내로 드러난다. 병원으로 달려온 남자가 아내에게서 갓 태어난 아기를 받아 안은 채 웃는 것이 뮤직비디오의 결말이다.

실제로 장범준 역시 지난 4월 결혼해 7월 딸을 출산했다.

한편 총 8곡이 수록된 장범준의 이번 앨범은 '낙엽엔딩'을 비롯해 '마음이 그대가 되어'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 '무서운 짝사랑' '사랑에 어떤 말로도' 등 감성적인 제목이 돋보인다.

장범준 '어려운여자' 뮤비를 접한 네티즌들은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이야기가 자신의 사랑얘기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이야기가 아기자기하고 예쁘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야한 내용이 아닌데 모습은 야해"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 베드신의 모델은 결국 자신의 아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