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예체능 차유람, 밀착 원피스에 깊은 가슴골 '아찔'...성시경과 '러브라인'? 이규혁은?

'우리동네예체능'에 합류한 당구여신 차유람의 섹시 몸매가 화제다.

차유람은 19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의 '테니스 편'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테니스편 첫회인 이날 방송에선 차유람 외에도 이규혁 성시경 신현준 헨리 등 새로운 멤버들이 소개됐다.

MC강호동은 차유람의 멤버 합류 소식에 사투리를 쓰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차유람의 파트너는 이규혁이 됐다.

   
▲ 우리동네예체능 차유람 합류/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차유람은 이날 양 어깨가 다 드러나고 몸을 숙이면 깊은 가슴골이 노출되는 매혹적인 원피스 호피 드레스 자태를 선보여 남심을 흔들었다.

차유람은 파트너 이규혁이 미모를 칭찬하자 "멋을 부릴 수 있는 날이 오늘밖에 없다고 해서 최대한 예쁘게 꾸며봤다"고 쑥스러운듯 말했다.

하지만 차유람은 이날 멤버들간 첫 인사에서 성시경과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이규혁을 씁쓸하게 했다.

차유람은 파트너를 정할 때 "성시경을 팬으로서 좋아했다"며 "성시경을 싫어하는 여성분은 없을 것"이라고 호감을 드러냈다. 
 
그러자 성시경은 빗속에서 차유람에게 본인의 노래 '좋을 텐데'를 불러주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우리동네예체능 차유람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우리동네예체능 차유람 합류, 이규혁 성시경 어떻게 될까 기대되네"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합류, 성시경과 러브라인? 이규혁은?"  "우리동네예체능 차유람 합류, 러브라인은 성시경, 경기는 이규혁?"  "우리동네예체능 차유람 합류, 미모와 몸대 대단 이규혁 성시경 신경쓰이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