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과 온라인 통해 국가대표팀 응원메시지 전송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KT가 10일(월)부터 옥션, G마켓과 함께 대표팀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직접 전달하는 ‘전국민 월드컵 응원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월드컵 응원 캠페인은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한국 대표팀 경기가 종료될 때까지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T는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전국민 월드컵 응원 캠페인’을 시작했다.
▲ KT는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전국
민 월드컵 응원 캠페인’을 시작했다.



참여 방법은 휴대폰에서 수신번호를 ‘#0023’으로 지정해 문자 메시지를 전송하거나 ‘**23+쇼’에 접속해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뒷자리번호 ‘23’은 대표팀 최종 엔트리 23명을 의미하며, 온 국민의 승리에 대한 염원을 담고 있다.

온라인을 통한 캠페인 참여도 가능하다. KT 월드컵 응원사이트(www.ollehsoccer.com)를 비롯해 옥션(www.auction.co.kr)과 G마켓(www.gmarket.co.kr) 홈페이지에서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국가대표팀은 이렇게 모아진 응원의 힘을 남아공 현지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게 된다.

KT는 캠페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D TV(5명), 붉은악마 응원티셔츠(2,010명), 기프티쇼 (2,010명), 문자쿠폰 1,000원 권과 같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지난 2001년부터 축구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로 활동 중이다. 특히 올해 3월에는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응원 출정식’을 붉은악마와 함께 진행했으며, 응원앨범을 공동 제작해 트랜스픽션의 “The Shouts of Reds”를 비롯한 10여 곡을 도시락과 온라인 뮤지포탈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