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진 대표 "휴테크의 '휴'는 쉴 휴(休)와 'HUMAN' 두 개의 가치 내재"
   
▲ 지난 19일 휴테크산업이 전사 체육대회를 열고 기념사진 촬영에 임하는 모습./사진=휴테크산업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지난 19일 강화고인돌실내체육관에서 전사 임직원과 전국 직영점장 총 150여명이 참여하는 하계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주성진 휴테크 대표이사는 "본인 또는 팀 업무에만 집중하다 보면 서로 얼굴도 모르는 사이가 있을 수 있다"며 "이번 체육대회는 땀 흘리며 뛰고 부딪히고, 다 함께 응원가를 외치면서 휴테크라는 이름으로 똘똘 뭉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어 주 대표는 "휴테크의 '휴'에는 'HUMAN'의 뜻과 '쉴 휴(休)'의 의미가 모두 내재돼 있다"며 "고객들에게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전하려면 우리부터 일할 땐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고, 쉴 땐 제대로 놀 줄 알아야 한다"고 전했다.

휴테크 하계 체육대회에서는 △피구 △계주 달리기 △팀 별 풍선 빨리 터트리기 △낙하산 펴기 △OX퀴즈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 활동이 진행됐다.

총 4개 팀 중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10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졌으며, 이 외에 MVP, 응원우수상, OX퀴즈상 등 개인 수상자들에게도 레스툴 마사지 체어 및 발마사지기, 코어핏 슬라이더 등 휴테크 인기 제품이 증정됐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