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스쿨러백·쇼퍼백/사진=코멕스산업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코멕스산업이 가벼운 캠핑을 모토로 하는 '캠프닉' 아이템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코멕스의 '아이스쿨러백 페스티벌'과 '아이스쇼퍼백'은 내부 방수코팅 원단과 단열 스펀지로 외부열을 차단해 보냉 효과가 탁월하다. 아이스쿨러백 페스티벌은 네이비 컬러에 시원한 느낌의 패턴을 더해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바닥패드가 내장돼 모양 변형 없이 오랜 기간 사용 가능하며, 접이식 단추가 달려있어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아이스쇼퍼백’은 심플한 블랙 디자인에 보냉 효과를 더해 장보기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어깨에 간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 형태라 캠핑 백으로 안성맞춤이며 앞 포켓은 지갑, 핸드폰 등을 휴대하기 편리하다.

   
▲ 비비락/사진=코멕스산업


야외에 음식을 가져갈 때에는 위생적이면서도 가벼운 밀폐용기가 제격이다. 코멕스 '비비락(B.B.LOCK)'은 일반적인 밀폐용기보다 훨씬 가벼운 '박막용기'로 캠프닉을 떠날 때 음식물을 보관하기 좋다. 뚜껑과 바닥 표면의 홈이 서로 맞닿아 결착되는 형태로 설계돼 같은 규격의 제품을 쌓아 올렸을 때 뚜껑과 몸체가 끼워져 빠지지 않는다.

이렇게 완전 결합된 용기들은 기울여도 쓰러지지 않아 차량 이동 중에도 안정적이다. 직사각의 경우 큰 사이즈의 제품 안에 작은 사이즈가 차례차례 들어가는 구조로 설계돼 뒷정리도 간편하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