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10일 동안 ‘뷰티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 갤러리아백화점 제공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메이크업 쇼·샘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올가을 유행할 화장 연출법과 제품을 소개한다.

갤러리아는 뷰티 잡지 뷰티쁠과 협업해 오는 23∼24일 명품관에서 ‘뷰티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화장품 매거진 에디터들이 선정한 베스트 코스메틱 5개 상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트 이벤트를 열고 해당 테스트 상품에 대한 샘플링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당일 단일 브랜드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13여 개의 코스메틱 브랜드의 샘플이 담긴 뷰티쁠 박스를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지점별로 뷰티 프로젝트 날짜는 다르다. 진주점은 오는 29일, 타임월드점은 30일, 센터시티점은 31일에 각 지점 정문 앞에서 ‘뷰티쁠’ 트럭을 운영한다.

뷰티쁠 트럭에서는 매거진 에디터들이 선정한 올 가을 유행 예감 3가지 립 메이크업 컬러를 제안하고 간단한 설문을 통해 개인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찾아준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이번 뷰티 프로젝트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올 가을에 유행할 화장연출법에 대한 트렌드를 미리 알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