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호날두의 '호우 세리머니'가 호우를 불러온 것일까. 유벤투스와 K리그 올스타의 친선경기를 기다려온 축구팬들이 수도권 지역에 내리는 장대비에 걱정 한가득이다.

오늘(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이탈리아 명문 유벤투스와 K리그 선발팀 팀 K리그가 친선경기를 벌인다.

팬 투표로 선정된 K리그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이고, 세계 최고의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뛰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경기다.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이던 2007년 박지성과 함께 방한한 이후 12년만에 한국을 찾는다. 

한여름밤 흥미로운 축구 잔치가 펼쳐짐에 따라 이 경기 티켓은 예매 오픈 직후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그런데 잘 차린 잔칫상에 비가 뿌려질 것으로 보인다. 이날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는 호우 특보가 내려졌다. 자칫 경기나 관전에 지장이 있지 않을까 걱정되는 상황이다.

   
▲ 사진=유벤투스 공식 SNS


호날두가 골을 넣고 나면 펼치는 '호우! 세리머니'를 직접 보고 싶어하는 팬들이 많다. 또는 호날두의 호쾌한 슈팅을 K리그 간판 골키퍼 조현우가 멋지게 선방하는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팬들도 많다.

이 경기를 기다려온 축구팬들은 그저 비가 적당히 내려 경기를 하고 선수들이 기량 발휘를 하기에 지장이 없기만을 바랄 뿐이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