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슈퍼레이스 5라운드 경기 현장에서 레이싱 모델과 기념 촬영

   
▲ (왼쪽부터)서한빛, 이가은, 안나경, 제바가 한국타이어 응원 메시지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ASA 6000 클래스’ 5라운드 경기현장에서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8월 4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리는 CJ슈퍼레이스에서 한국타이어 장착 차량이 올 시즌 4라운드까지의 포디움을 휩쓸며 올린 우수한 성적을 기념하기 위한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를 통해 벌어지는 타이어 제조사 간 기술력 승부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올해 4라운드까지 진행된 CJ슈퍼레이스 ASA 6000 클래스 우승자는 단 한 명도 빠짐없이 한국타이어를 장착했다. 또한 4라운드까지 각 라운드 1~3위를 시상하는 포디움에 올랐던 총 12명의 선수 중 11명이 한국타이어를 장착하고 경기를 치렀다.

포토타임은 5라운드 결승 당일 오전, 출전 선수와 레이싱 모델들이 팬들과 소통하는 그리드워크 시간에 진행된다. 

서한빛, 이가은, 제바, 안나경 등 한국타이어 전속 레이싱 모델이 한자리에 모여 관람객들과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한국타이어 장착 차량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세리머니를 통해 한층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 (왼쪽부터)서한빛, 이가은, 안나경, 제바가 한국타이어 응원 메시지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