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BC카드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BC카드


우선 오는 26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남태평양 사모아’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당첨 고객은 사모아 관광청으로부터 △시브리즈 리조트 무료 숙박권 △토 수아&랄로마누 해변 지역 액티비티 무료 체험권 등 700달러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게 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올해 11월 23일부터 내년 2월 28일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오는 28일 개별 안내되며, 당일 오전 10시부터 29일 오후 4시 사이에 왕복항공권을 본인 포함 2매까지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이외에도 영국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해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페이북 앱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31일까지 영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캐시백을 최대 2만원까지 차등 제공한다.

BC비자(Visa)카드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마이태그’ 를 통해 이벤트를 태그하고 오는 31일까지 BC비자카드로 전 세계 온∙오프라인 비자 가맹점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영국 온∙오프라인 가맹점 캐시백 혜택과 중복 수혜가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