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군 복무 중인 BJ 철구가 필리핀 마닐라에서 원정도박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그와 동행한 것으로 알려진 BJ 서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1991년생인 BJ 서윤은 아프리카TV에서 일상, 게임 등을 주제로 개인 방송을 진행 중이다.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인기를 끌었으며, 아프리카TV 채널 구독자 4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BJ 서윤은 2017년 기준 4년여간 벌어들인 별풍선의 누적 환전 금액만 12억 8000여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2일 BJ 우창범과 교제 중인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과거 연인 사이였던 BJ 우창범과 BJ 열매의 상호 폭로전이 이어지며 파장을 낳았다. BJ 우창범은 BJ 열매의 양다리 연애를, BJ 열매는 BJ 우창범의 성관계 촬영을 주장하며 팽팽히 맞섰다.

BJ 서윤의 아프리카TV 방송국은 현재 휴면 상태이며, 유튜브 채널에도 지난 6월 26일을 끝으로 새로운 영상이 업데이트되지 않고 있다.


   
▲ 사진=아프리카TV 방송 캡처


한편 지난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철구와 BJ 서윤이 필리핀 마닐라 씨티오브드림 카지노에 방문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돼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철구는 상근예비역으로 복무 중이어서 더욱 논란이 됐다.

이에 대해 육군 관계자는 "확인한 결과 철구가 맞다. 정상적인 휴가 절차를 밟아서 나갔다. 현재 논란이 된 사항은 복귀 즉시 조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한 상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