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10% 할인+해설강의 무료 혜택
   
▲ 12일 대성마이맥이 선보인 히든 카이스./사진=대성마이맥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은 단 3번의 시리즈로 이미 6만 수험생을 매료시킨 화제의 수학 모의고사 'HIDDEN KICE(히든 카이스) 모의고사>를 단독 출시했다. 

히든 카이스 모의고사는 수능 수학 30문항으로 구성된 모의고사로 전 문항이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스타일'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기출문제 연구를 통해 평가원의 출제 경향을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수능에서의 정답 배치 방법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았기 때문이다. 또한, 서울대, 의치대 연구진들의 세심한 오류 검수와 서울대·의치대 대학생들의 모의테스트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모의고사를 제작하고자 했다.

이번에 대성마이맥에서 선보인 히든 카이스 모의고사 시즌 1은 시험지 4회, 해설지 4회, OMR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형 또는 나형을 선택할 수 있다. 해설지는 모든 문항을 출제자가 100% 직접 작성하여 정답에 이르는 과정을 명확하고 생생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등급부터 표준점수까지 내 위치를 진단하고, 객관적인 성적도 확인할 수 있다.

시즌 1 구매자 전원에게 10% 할인 혜택과 무료 해설강의를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설강의는 강남대성학원 수학 강사인 안성현 선생님이 맡았다. 시즌 2는 9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수능과 똑같은 시험지에 OMR 카드, 자동채점 서비스까지 제공해 올해 수능 시험날인 11월 14일 2교시를 재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수능 당일 수험생이 원하는 성적과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학습에 필요한 해설강의까지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