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오는 29일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이하 토이저러스몰)을 신규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토이저러스몰은 세계 최대 장난감 전문점인 ‘토이저러스(Toysrus)’와 전략적 제휴 관계를 온라인으로까지 확대해 오프라인 토이저러스 매장의 7000여개 이상의 완구 품목을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 롯데마트 제공

기존 롯데마트몰의 유아동관에서 취급하던 완구 3300여개 보다 2배 이상 많으며 다양한 완구 품목을 기반으로 총 210개 세부 카테고리를 운영한다.

토이저러스몰 내에서 처분 상품 할인 코너를 별도로 운영해 상품 자체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나 상품 패키지가 일부 훼손돼 매장 내 판매가 어려웠던 장난감들도 온라인을 통해 구입 시 정상가보다 최대 50% 저렴하다.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몰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오픈 기념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롯데마트몰을 통해 약 1만5000명의 사전 투표로 선정된 ‘최저가에 사고 싶은 품목 BEST 3’을 토이저러스몰을 통해 공개하고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시 토이저러스 장바구니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준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