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강한나에 이어 오혜원도 연극 관람을 하면서 비매너로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사과했다.

배우 오혜원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로 시작되는 사과의 글을 올렸다.

오혜원은 "어제 연극 '프라이드'를 관람하며 저의 경솔하고, 올바르지 못한 관람 태도가 좋은 작품과 관객들에게 누를 끼친 점 반성하고 있습니다. 저의 무지함으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피해를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는 "앞으로는 올바른 관람 태도에 대해 숙지하고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 사진=오혜원 인스타그램


오혜원은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 함께 출연한 동료 배우 강한나, 손석구 등과 함께 15일 연극 '프라이드'를 관람했다. 그런데 이들이 공연 중 객석에서 극 내용과 상관없는 장면에서 웃는 등 비매너 행동을 해 관람에 방해가 됐다는 다른 관객의 후기가 퍼지면서 논란이 됐다. 

이에 강한나가 먼저 SNS를 통해 사과를 했고, 곧이어 오혜원도 공개 사과를 했다.

오혜원은 '60일, 지정생존자'에서 청와대 출입기자 우신영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60일, 지정생존자'는 다음주 종영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