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첼시가 또 시즌 첫 승을 올리는데 실패했다. 암울한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는 첼시다.

첼시는 19일 새벽(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레스터 시티와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에서 1-1로 비겼다.

이로써 첼시는 이번 시즌 들어 치른 3경기에서 한 번도 승리 맛을 못봤다. 리그 개막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0-4 완패를 당했고, 지난주 주중 리버풀과 맞붙은 슈퍼컵에서는 연장까지 2-2로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졌다. 그리고 홈 개막전이었던 이날 레스터전도 승리를 이끌어내지 못했다. 

   
▲ 사진=첼시 SNS


첼시는 레스터를 맞아 전반 7분만에 메이슨 마운트가 선제골을 넣으며 주도권을 잡았다. 그러나 추가골은 나오지 않았고, 후반 22분 레스터의 윌프레드 은디디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승점 1을 얻는 데 그쳤다. 

프랭크 램파드 감독은 첼시 지휘봉을 잡은 후 아직 첫 승 신고를 못했고, 홈 개막전마저 무승부로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겼다.

첼시가 이번 시즌 다소 고전할 것이라는 예상은 많았다. 에당 아자르(레알 마드리드)와 곤살로 이과인(유벤투스) 등 핵심 공격수들이 팀을 떠났고, 전력 보강을 위한 선수 영입은 없었다. 확실히 지난 시즌보다 스쿼드가 약해진 것이 3경기를 통해 드러나고 있다.

첼시는 오는 24일 노리치 시티와 리그 3라운드 경기에서 다시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