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금) 2시 현재 댓글 2000여개

포털사이트 다음이 집계한 14일(금) 최다댓글뉴스는 세계일보의 “천안함서 고농축 폭발물 HMX 발견”이 차지했다. (http://media.daum.net/politics/dipdefen/view.htmlcateid=1068&newsid=20100514023204650&p=segye)

이 기사는 “천안함 침몰사건을 조사 중인 민군 합동조사단이 천안함 연돌과 해저에서 검출한 RDX란 화약 성분 외에 고농축 폭발물인 HMX(High Molecular weight rdX) 성분을 최근 추가로 발견했다”고 밝혔다.


14일(금) 최다댓글뉴스인 세계일보의 “천안함서 고농축 폭발물 HMX 발견”
▲14일(금) 최다댓글뉴스인 세계일보의 “천안함서 고농축 폭발물 HMX 발견”



포항 물회님은 "어떻게 발견했을까함미가 어디에 있는지도 못 찾으면서 세계에서도 가장 빠르다는 서해안 조류에 화약물질이 안씻기고 남아 있다는 게 국민은 정말 모르겠다."고 말했다.


잔님은 "가지가지해라왜 외계인이 UFO로 피격했다고 해라 그게 더 믿음이 간다. 밥통 한개정도의 크기의 폭약으로 배가 90도로 꺽이냐 참 열난다/"고 말했다.


쥐쉐끼척살님은 "ㅋㅋㅋㅋ천안함이 해상 훈련만 몇십번을 뛰었을 함정인데... 지네들은 포 안쏘고~ 주변 포들이 쏜 화약가루 안묻었겠냐~ ㅋㅋㅋ 5미리도 안되는 파편 찾아서 성분 분석 하는것들이...수십미터 함수 함미는 어이없게 어군탐지기에 발견되게 하는.. 위대한 쥐명박 정부..ㅋㅋ 참 대단하다. 듣도보도 못한 기술을 북한이 가졌다고 북한을 과학기술의 최강국으로 만들어 주는 이 나라 정부.. 참 대단해 보인다. ㅋㅋㅋㅋ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