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Visa 카드는 망고플레이트와 TLX PASS에서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Visa 플래티늄, 시그니처 또는 인피니트 카드 고객들은 망고플레이트에서 9월 22일까지 망고플레이트의 ‘EAT딜’에서 제공하는 대표 맛집 메뉴를 기존 할인율에서 최대 두배 높은 최대 7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EAT딜은 망고플레이트가 엄선한 맛집의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망고플레이트 앱과 웹페이지 상단 EAT딜 배너의 Visa 탭을 통해 다양한 맛집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기관리 솔루션 모바일 앱 TLX PASS에서도 오는 31일까지 40%의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Visa 플래티늄 또는 Visa 영 프리미엄 카드로 3개월 이용권인 TLX 30 PASS를 구매하면, 정가 14만7000원에서 40% 할인된 8먼8200원에 전국 4000여개 운동·힐링·뷰티 관련 TXL PASS 제휴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다. 

매주 선착순 5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시에도 Visa 플래티늄 또는 Visa 영 프리미엄카드 소지자들은 Visa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통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