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71㎡~84㎡, 238가구
광폭 와이드 테라스, 다락방·복층 일부가구 특화설계
   
▲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 조감도./사진=우남건설.

[미디어펜=손희연 기자]우남건설의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이 23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은 동탄2신도시 택지지구 B13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71㎡~84㎡, 총 23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67-2620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동탄2신도시 동탄대로에 바로 붙어있는 뛰어난 입지인데다가 전세대 테라스 구성 등 다른 단지에서 볼 수 없는 특화설계를 적용해 여유롭고 품격 있는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계약은 1000만원이면 할 수 있고 중도금은 60%까지 대출을 알선하며, 중도금 이자후불제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었다.

특히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는 청약통장이 없어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제한도 없고, 세대주가 아니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할 수 있다. 또한 화성시 외 거주민도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는 전세대 테라스, 다락방, 복층 설계로 여유롭고 품격 있는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전가구 남향위주의 구성으로 일조권을 확보하고 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환기에 신경 썼다. 일부 세대에 희소성이 높은 광폭 와이드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작은 정원, 바비큐 파티, 미니캠핑장, 물놀이 공간 등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놀이공간, 취미공간 등 목적과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다락방 특화설계도 적용(일부가구)했다. 또한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같은 면적이라도 보다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는 복층 특화설계(일부가구)를 했다.

전용면적 84㎡는 1층 가구에는 복층과 테라스 설계가 적용, 거실 천정이 높고 개방감이 뛰어나다. 3층에는 다른 세대보다 넓은 광폭 와이드 테라스, 4층에는 테라스와 다락방이 적용되어 다양한 평면을 선보이고 있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는 동탄2신도시에서도 주거환경이 가장 쾌적한 동탄 호수공원 인근에 들어서 생활의 쾌적성이 높을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장지체육공원이 위치해 있고, 인근에 동탄2신도시 남부생활권의 중심지인 ‘워터프론트 콤플렉스’가 들어선다.
[미디어펜=손희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