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4개 전시장 순차적 시승행사, 참가자 대상 다양한 경품 이벤트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볼보코리아가 다양한 행사와 시승 체험을 진행하며 신형 S60 알리기에 나선다.

4일 볼보코리아는 하반기 전국 주요 브랜드 거점을 통해 S60의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및 전국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볼보 S60 / 사진=미디어펜


이번 행사는 신형 S60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역동적인 성능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고객 접점 다변화를 위해 주요 극장, 쇼핑몰, 아울렛 등에서 전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전국 전시장을 통해 실제 시승과 자유로운 상담이 가능한 로드쇼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를 시작으로 여의도 IFC몰(9월12일~22일), 잠실 롯데월드몰(10월1일~8일), 스타필드 하남(11월16일~24일) 등 전국 주요 명소에서는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8년만에 풀체인지된 신형 S60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생활패턴과 취향을 고려해 최적화된 모델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Find Your Volvo)’, 게임을 통해 볼보 컬렉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볼보를 뽑아라(Swing Your Volvo)’,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후 가까운 전시장을 찾는 모든 이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7일 서울 서초·대치, 전북 전주, 부산 해운대를 시작으로 24개 전시장에서는 전국 로드쇼가 진행된다. 신형 S60의 역동적인 성능과 승차감을 직접 체험하는 자리로 시승을 마친 모든 참가자에게 볼보 스페셜 이모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실내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스칸디아모스 만들기, 볼보 위자드와 함께하는 스페셜 멘토링,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