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곽지수 분대장, "혜리 애교 때문 절대 아니다" 해명...이유 보니 '깜짝'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에 웃음을 보였던 터미테이터 곽지수 분대장의 해명글이 화제인 가운데 해명 이유에 대해 관심이 쏠렸다.

네티즌들은 곽지수 분대장이 혜리의 애교와 관련한 자신의 웃음을 적극 해명한 이유가 여자친구 때문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이는 곽지수 분대장의 SNS 프로필 계정에 '연애중'이라고 설정돼 있기 때문이다.

   
▲ 진짜사나이 곽지수 분대장 혜리 애교 웃음 해명/사진=방송화면 캡처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한 곽 분대장은 1일 자신의 SNS에 "다들 못난 놈 봐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제가 혜리 씨의 손을 잡고 웃은 건 절대 혜리 씨가 좋아서 웃은 게 아니라 드디어 방송이 끝났다는 기쁨에 웃은 겁니다"라며 해명했다.

앞서 곽 분대장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퇴소식을 하며 눈물로 말을 제대로 잇지 못하던 혜리가 애교를 부리자 미소를 보였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웃었으면 어때"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애교에 웃는 건 당연한 것"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풋풋한 청춘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여친이 무섭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