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르 아들, 두 극강 미녀 중 엄마는 누구? '깜짝'...만수르 재산 '허걱'

아부다비의 석유 재벌이자 영국 프로축구 맨체스터 시티 FC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이하 만수르)의 아들이 관심을 얻고 있다.

만수르 구단주는 지난달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만수르는 자신과 빼닮은 아들을 안고 환하게 웃고 있다.

   
▲ 만수르 아들/사진=온라인커뮤니티


만수르는 앞서 SNS를 통해 하얀 백마를 물감으로 칠해 얼룩말로 만드는 '그림 공부'를 하고 있는 만수르 아들의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만수르는 아랍에미리트 7개국 토후국 중 아부다비국의 왕자다. 만수르 가문의 재산은 1,000조 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만수르의 개인 재산은 34조원으로 알려졌고 월 수입이 4000억원이 넘는 것으로 전해졌다.

만수르는 맨시티를 인수한 후 1조 7,000억 원을 투자했다. 또한 인수 초기에 맨시티 유니폼을 전세계에 무료 배송했다. 팬들을 위해 관중석에 온풍기를 설치하기도 했으며, 세계 0.1%의 갑부로 꼽힌다.

만수르는 두 명의 미녀 부인을 두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지난 2005년 만수르와 결혼한 둘째 부인인 셰이카 마날 빈트 모하마드 빈 사리스 알 막툼의 미모는 여러 번 화제가 됐다.

만수르의 둘째 부인은 두바이 국왕이자 아랍에미리트 총리인 세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의 딸로 만수르와의 사이에 2남 2녀를 뒀다.

만수르 아들 소식에 네티즌들은 "만수르 아들, 모든 걸 가진 아니구나"  "만수르 아들, 엄마가 누굴까?"  "만수르 아들, 전생에 무슨 복을 쌓았길래"  "만수르 아들, 아직 어리네"  "만수르 아들, 자기가 누군지 알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