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뒤엔 이런 농염한 몸매가? '깜짝'...곽지수 분대장 해명 이유는?

'진짜사나이'에서 애교로 화제가 된 혜리의 섹시화보도 새삼 주목받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1월 걸스데이의 3집 미니앨범 'Something'의 콘셉트 화보인 섹시한 혜리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사진 속 혜리는 몸매가 그대대로 드러나는 검은색 스타킹과 속옷으로 요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검은색의 속옷으로 드러난 섹시한 몸매와 가슴보륨은 남심을 흔들었다.

한편 혜리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훈련소를 퇴소하며 눈물로 말을 제대로 잇지 못하다 애교를 부려 웃음을 줬다.

특히 '호랑이 분대장' 곽지수 분대장은 혜리의 애교에 미소를 머금어 화제가 됐다.

   
▲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와 곽지수 분대장 해명/사진=방송화면 캡처

곽지수 분대장은 1일 자신의 SNS에 "다들 못난 놈 봐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며 "제가 혜리 씨의 손을 잡고 웃은 건 절대 혜리 씨가 좋아서 웃은 게 아니라 드디어 방송이 끝났다는 기쁨에 웃은 겁니다"라며 해명했다.

곽지수 분대장의 SNS 계정 프로필에는 '연애중'이라고 써 있어, 네티즌들은 곽지수 분대장의 해명이 여자친구때문이 아니겠느냐고 추측하고 있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웃었으면 어때"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애교에 웃는 건 당연한 것"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풋풋한 청춘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여친이 무섭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