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과 열애설 아미, 깊은 가슴골 볼륨+섹시 건강 몸매 '아찔'...'아이리스2' OST 불러 '깜짝'

가수 손호영(34)과 열애설치 불거진 신예가수 아미(25)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손호영과 열애설에 휩싸인 아미는 2010년 페이지 멤버로 활동했다. 이어 지난해 3월 ‘아이리스2’OST ‘매일 하는 이별’을 발표했으며, 그후 SBS ‘나만의 당신’ OST ‘그대 때문에’로 이름을 알렸다.
 
   
▲ 손호영 아미
 
특히 아미는 '매일 하는 이별' 티저 영상에서 청순한 미모와 함께 가슴골이 드러나는 볼륨 몸매를 선보여 남심을 흔들었다.
 
한편 디프패치는 1일 오전 “손호영과 아미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 손호영 아미
 
이 매체는 손호영과 아미가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하지만 손호영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이 불거진 손호영과 아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손호영 아미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손호영 아미 열애, 정말일까?"  "손호영 아미 열애, 손호영이 요즘 어려운데 안정을 찾나?"  "손호영 아미 열애, 사실이며 대박" "손호영 열애 아미, 어울린다" "손호영 열애 아미, 아미가 누군가 했는데" "손호영 아미 열애설, 아미 가슴볼륨 장난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