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강남블루스, 중국팬 관심 폭발 '깜짝'...김래원 출연 어떤 영화길래?

이민호의 영화 '강남블루스' 출연 소식에 중국 팬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민호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웨이보에 "'강남블루스 '크랭크업'"이라는 글과 함께 영화 포스터 한 장을 올렸다.

이민호의 글은 웨이보 상에서 12시간도 지나지 않아 2만 개의 공유, 3만 개의 댓글, 10만 개의 '좋아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한류스타 이민호의 중국 내 인기를 실감케했다.

   
▲ 이민호 강남블루스/사진=이민호 웨이보


이민호는 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호남위성TV '쾌락대본영'에 초대하고 싶은 배우 1위에 등극하는가 하면 중국 매체를 통해 '한류열풍에 활기를 넣은 배우'는 평을 받았다.

이민호가 출연하는 '강남블루스'는 이민호가 출연하는 영화 ‘강남블루스’는 1970년대 초 서울 강남을 배경으로 땅 투기, 정치권력, 건달 사회를 둘러싼 두 남자의 갈등과 경쟁을 그린 액션 느와르다.

'강남블루스'는 이민호 외에도 김래원, 정진영, 김지수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말죽거리잔혹사'의 유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민호 강남블루스 중국팬 반응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민호 강남블루수 중국팬 반응, 엄청나네"  "이민호 강남블루스 중국팬 반응, 워낙 인구가 많으니"  "이민호 강남블루스 중국팬 반응, 진짜 한류 스타네"  "이민호 강남블루스 중국팬 반응, 영화 성공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