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큐레이션 쇼핑몰 G9은 개그우먼 이국주와 걸그룹 에이핑크가 함께 등장하는 새 TV 광고를 공개하고 ‘모바일 반값 캐시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핫 한 것만 골라주는 모바일 쇼핑 G9’를 콘셉트로 총 3개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3편 모두 이국주의 ‘호로록 댄스’와 감칠맛 나는 ‘식탐송’ 패러디가 특징이다.

   
▲ G마켓 제공

G9는 새 TV 광고 방영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고 영상을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 해당 기간 내 모바일로 구매한 첫 번째 상품에 한해 구매 금액의 50%를 최대 5000원까지 G캐시로 돌려주는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앱 리뷰를 작성하면 G9와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G캐시 1000원을 지급하고 베스트 리뷰로 채택 시에는 보너스 상금으로 9만 G캐시도 지급한다.

이국주와 만나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오는 15~30일까지 응모 고객 중 당첨자를 선정해 이국주가 출연하는 ‘드립걸즈’ 공연 관람 및 이국주와의 식사데이트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총 50명으로 동반 1인 입장 가능하며 공연 및 데이트는 다음달 중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