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공식입장, 글램 다희 '몬스터'에서 역할 '깜짝'...조폭父 텐프로 母 자신은?

배우 이병헌에게 거액을 요구하며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는 여성 중 한 명이 걸그룹 글램(GLAM) 멤버 다희(본명 김다희·21세)인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다희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걸그룹 글램은 지난 2012년 싱글 '파티(Party(XXO))'로 데뷔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실력파 그룹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멤버 다희가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향후 활동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이병헌 협박 혐의를 받고 있는 걸그룹 '글램' 다희는 지난해 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에 출연했다. 다희는 '몬스타'에서 조폭 아버지와 텐프로 호스티스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북촌고 대표 일진 김나나로 열연했다.

당시 다희는 조관우의 '늪', 크라잉넛의 '말달리자' 등을 그만의 새로운 버전으로 부르며 인기를 얻었다.

   
▲ 이병헌 공식입장, 글램 다희 구속영장 신청/사진=방송화면 캡처

한편 서울 강남경찰서는 2일 공갈미수 혐의로 A(21·여)씨와 B(25·여)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이들 20대 여성 두 명은 최근 이병헌과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50억 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상에 유포하겠다며 협박한 혐의다.

다희와 함께 검거된 다른 여성은 모델로 알려졌다.

이병헌 측은 지난달 28일 피해사실을 신고했고, 경찰은 이달 1일 새벽 두 사람을 거주지 주변에서 검거했다. 경찰은 문제의 동영상이 담긴 다희와 여성 모델의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을 압수했으며, 조만간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분석을 의뢰할 방침이다.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공식 입장을 통해 "이병헌이 지난달 28일 본인의 개인자료를 공개하겠다며 수십억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했다"며 "늘 연예인들은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은 늘상 있는 일이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하여 바로 소속사에 해당 사실을 전달하고 즉각 신고 조치해 지난 1일 새벽 이들은 검거됐다"고 밝혔다.

이병헌 공식입장과 글램 다희 구속영장 신청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병헌 공식입장 글램 다희 구속영장 신청, 나이오 어린데 충격이네" "이병헌 공식입장 글램 다희 구속영장 신청, 무슨 생각으로 이런 짓을?"  "이병헌 공식입장 글램 다희 구속영장 신청, 뜰려고 작정?" " “이병헌 공식입장 글램 다희 구속영장 신청, 술자리지만 어린 여성들과 나눈 대화수준이 영~"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