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경찰 출두, 진술 들어보니 "한번 때렸지만 상습 폭행 없었다" '깜짝'
 
여자친구 폭행혐의로 피소된 김현중이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일부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중은 폭행 사실을 인정했지만 상습적인 폭행은 없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현중은 2일 오후 9시께 피고소인 신분으로 서울 송파경찰서에 출두한 뒤 조사를 받고 3일 새벽 0시 50분께 귀가했다.
 
   
▲ 김현중 경찰 출두/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김현중은 경찰 조사에서 여자친구 A씨를 네 차례에 걸쳐 폭행했다는 고소인 측 주장에 대해 "한 번은 말다툼 중 감정이 격해져 다투다가 때린 것이 맞다"며 "하지만 나머지는 그런 사실이 없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고소인과 피고소인의 진술이 엇갈리는 만큼 A씨를 다시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이날 검정색 상하의를 입고 사건이 접수된 송파경찰서에 모습을 드러낸 김현중은 취재진의 쏟아지는 질문에 "죄송하다.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고 짧게 말한 후 서둘러 경찰서로 향했다.
 
앞서 김현중의 여자친구 A씨는 지난 8월 20일 김현중을 폭행 및 상해한 혐의로 고소했다. A씨는 2012년부터 김현중과 연인으로 지냈지만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김현중 자택에서 네 차례 맞아 갈비뼈가 부러지는 등 전치 2주에서 6주 진단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김현중 경찰 출두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현중 경찰 출두, 폭행을 한 건 맞네"  "김현중 경찰 출두, 한번만 욱해서 때렸다?"  "김현중 경찰 출두, 갈비뼈는 왜 부러졌지?"  "김현중 경찰 출두, 상습 폭행은 아니었다는 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