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홀 김새론, 원빈을 '아저씨'라 부르더니 정경호 호칭은? '깜짝'

영화 '맨홀'에 출연한 김새론이 정경호를 '저기요' '근데요'라고 부른 것으로 알려져 웃음을 줬다.

정경호는 3일 영화 '맨홀'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김새론이 자신을 주로 "저기요", "근데요"라고 불렀다고 폭로했다.

정경호는 "현장에서 김새론이 나를 많이 부르지는 않았다"며 "김새론이 호칭을 정확하게 쓰지 않았다"고 밝혔다.

   
▲ 맨홀 김새론/사진=뉴시스 자료


이에 김새론은 당황하며 "호칭을 제대로 부르지 않았다"며 "정경호에게는 삼촌이라고 부르고, 정유미에게는 언니라고 부른 것 같은데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답해 참석자들을 폭소케 했다.

앞서 김새론은 영화 '아저씨'를 함께 촬영한 배우 원빈을 '아저씨'라고 부른다고 밝혔다. 당시 김새론은 "작품 촬영 전에는 원빈 아저씨가 누군지 몰랐는데 인기가 무척 많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영화 '맨홀'은 거미줄처럼 얽힌 지하세계, 맨홀을 지배하는 정체불명의 남자와 그 속으로 납치된 자들의 목숨을 건 생존 게임을 그린 도심공포스릴러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맨혼 김새론 정경호 호칭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맨홀' 김새론 정경호 호칭, 재밌네"  "맨홀 김새론 정경호 호칭, 순수하네"  "맨홀 김새론 정경호 호칭, 새내기 냄새가 풀풀"  "맨홀 김새론 정경호 호칭, 나도 원빈 아저씨 정경호 삼촌 부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