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을을 맞아 다이어트로 걱정인 사람들에게 메이크업으로 동안 효과와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는 윤곽메이크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윤곽메이크업은 미세한 펄이 가미된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꺼진 이마, 볼 부분에 광택효과로 볼륨감을 주어 얼굴을 돌릴 때마다 은은한 빛에 의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 아이리움 미용실

또 펄이 많이 없는 브라운톤을 이용하여 눈두덩이에 발라주어 부어 보이지 않고 분위기 있는 깊이감 있는 눈매로 만들어준다.

블러셔는 일자로 해주는 것보다는 곡선으로 광대부분 쉐딩 지점에서 볼 안쪽으로 연결해주어 얼굴에 입체감을 주고, 눈끝과 코끝이 만나는 지점에 하는 블러셔는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해준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이러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어도 자연스럽게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서울 내 청담동 메이크업·청담동 아이리움 미용실은 이러한 고민을 한 사람들이 찾아가기 좋은 곳이다.

청담동 미용실에는 감각 있고 젊은 디자이너로 구성되어 있어 여러 계층의 고객의 취향을 배려해 운영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07년에 청담동에 오픈한 아이리움 미용실 민영일 원장은 전(前) 이철 헤어커커 원장을 역임했으며 TG헤어 원장 역임, SFAA컬렉션 헤어스타일 담당, 우리나라 10대잡지 화보등록, 런던 비달사순 수료, 영국 tony·guy 수료를 한 미용업계에서 주목받는 헤어 아티스트이다.

청담동 아이리움 미용실을 이용한 연예인으로는 송혜교·이병헌·전지현·동방신기·박시후·오현경·연정훈·카라·보아·고수·조성모·김해숙 등 다양하다. 청담동 아이리움 미용실에서는 다수 연예인의 헤어스타일을 맡아 드라마·영화·CF의 이미지에 맞게 변신시켜왔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지나고 천고마비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초가을을 맞아 다이어트로 걱정인 사람들에게 청담동 아이리움 미용실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